PROYA 珀莱雅

Brand Concept Rebuilding Project 

BACKGROUND
· 추상적이고 모호한 이미지 중심의 기존 해양 컨셉의 실체화 및 가치 제고의 필요성 대두
-  온라인 환경에 맞는 브랜드 혁신 방향 모색  

SOLUTION
· 海洋珀莱雅 – 해양 및 해양 화장품에 대해 중국 소비자들이 가지고 있는 상식 및 기대치를 반영, 해양 화장품으로서의 컨셉 재정립
- 핵심 상품을 중심으로 한 브랜드 혁신 전략 

PROJECT SCOPE
· Concept Planning : Brand Positioning, Philosophy & Concept Building,
Look & Style Definition, etc.
· 360° Branding Guideline Development : Product Portfolio, New Product, Ingredient, Technology, Communication, Promotion, Event, Offline Shop, Online Marketing, etc.

CLIENT PROYA GROUP(珀莱雅化妆品股份有限公司)
PERIOD 
2017~2018

     

Concept & Marketing Supervision Project

프로야 그룹의 대표 브랜드 '프로야(珀莱雅)'를 비롯하여, 그룹이 운영하고 있는 브랜드들에 대한 자문 프로젝트 : 컨셉, 커뮤니케이션, 프로모션, 유통, 제품, 패키지, 오프라인 매장, 온라인 마케팅 등 다양한 영역의 브랜딩·마케팅 실행 방안에 대한 자문

PROJECT SCOPE
· Concept & Marketing Supervision

PERIOD 2017년~2020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