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ulmit  슬밋

NEW BRAND CONCEPT DEVELOPMENT PROJECT

'Sol. Soul. Seoul. 한국의 문화와 감성을 담은 Contemporary K-beauty Brand - Seulmit' 

BACKGROUND
· [지베르니], [아크웰]과 함께 ㈜BNH코스메틱의 지속 성장을 견인할 새로운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개발 프로젝트
· Covid19 이후 강화되고 있는 K-Culture 트렌드 기회를 발판 삼아 한국적 오리지널리티에 초점을 맞춘 차세대 K-Beauty 브랜드 방향 모색.

SOLUTION
· 섬세하고 강인한 한국 여성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브랜드 – 한국의 자연관과 미의식에 대한 인문학적 연구를 바탕으로 브랜드 철학과 미학, 뮤즈 이미지 정립. 효능 뿐만 아니라 문화적 상징성과 의미를 갖춘 헤리티지 원료 큐레이션.
· 결, 향, 색, 라이프스타일까지 케어하는 ‘아우라 뷰티’ – 컨템포러리 뷰티 케어 코드 접목, 피부를 넘어 시간과 공간까지 케어하는 제품 포트폴리오 및 플래그십 아이템 기획. 에피소드 방식 차용한 단계별 확장 전략 제시.
· 한국적인 아름다움을 발굴하고 소통하는 ‘한국 문화의 큐레이터’ – [슬밋]과 같은 취향 · 같은 가치를 추구하는 브랜드, 공간, 크리에이터와 문화 연대 형성. 동반 성장을 지향하는 컨텐츠 운영 전략 및 콜라보레이션 가이드 제시.

PROJECT SCOPE
· Concept Planning & Naming
· 360° Branding Guideline Development


Brand Concept Stretegy : ㈜ 컨셉추얼
Package Design : CN+Works
B.I. Design : ㈜ 푸른이미지
Contents : Fellowship


CLIENT (주) BNH코스메틱
PERIOD 2020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