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NA  루나

BRAND CONCEPT REBUILDING PROJECT

'프로 유저들을 위한 혁신적이고 플렉서블한 메이크업 재료 - 루나 메이크업'  

· 메이크업 시장에서 [LUNA]만의 포지션을 찾기 위한 컨셉 리빌딩 프로젝트 
· , Following하고 싶은 브랜드로서 커뮤니케이션 혁신, [LUNA]의 메이크업 철학을 담은 제품 포트폴리오 구현 전략 제시

SOLUTION
·Pro-Users' Makeup Material, LUNA 
– 트렌드 변화에 따른 '프로페셔널 브랜드'에 대한 재정의.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에서 ‘프로페셔널 유저를 위한 재료(Material)’로 브랜드 재정의, 스테디셀러인 ‘컨실러‘ 카테고리부터 혁신을 통한 리더쉽 강화와 브랜드 기대치 확장의 교두보 마련.
·전문가 수준의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 포트폴리오 재편 – 전형적인 카테고리에서 벗어나 Pro User의 사고방식을 중심으로 카테고리 재구성. 메이크업 연출 전문가인 Pro User를 위한 재료로서 ‘연출 효과’에 기반한 신제품 기획. 사용자 경험을 중심으로 제형 · 컬러 · 유형 확장을 통한 기존 제품 포트폴리오 재정비. 
·Be Contemporary – 빅모델 전략이 아닌 User Image & Brand Scene 구축, 온라인 시대에 맞는 Real & Live Visual-telling  표현 가이드. 프로페셔널 유저와의 유대감 형성을 위한 User-driven Contents 육성 방안 등 제시


PROJECT SCOPE
·
Concept Rebuilding
·360° Branding Guideline
- Concept Supervision & Marketing Partnership (1년 6개월)


CLIENT 애경산업(주)
PERIOD 2021년~2022년